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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tegrated Brand Management  통합브랜딩 시스템

Brand Solution

01
Good Brand, Spacial Naming
좋은 브랜드는
특별한 네이밍부터
뉴스는 타이틀이 중요하듯 브랜드는 특별한 고객이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. 고객이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,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네이밍을 개발합니다. 이렇게 개발한 특별한 네이밍은 브랜드 컨셉, 마케팅 전략과 연계하여 최고의 홍보 효과를 창출합니다.
  1. 언어 및 법률 적합성 검토, 마케팅 전개 우수성 평가
  2. 인지성 및 인식성 검토, 상표권 침해 여부 점검, 상표 등록 대행 및 도메인 점검 등
02
Image Differentiation이미지로
차별화하다
수많은 제품 중 본인의 것을 선택하기 위해 고객은 특별한 기억과 감정에 기반하여 움직입니다. 즉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차별성이 있는 브랜드가 필요합니다.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이미지, 독창적 스토리만이 고객의 관심을 자아냅니다. D-CUBRAND는 클라이언트만의 차별화된 특별함과 독창성을 담은 브랜드로 고객의 선택을 만들어냅니다.

Integrated Brand Management 

  • Brand Concept
  • Naming
  • Marketing
  • Media Selection
통합브랜드 관리. 선택이 아닌 필수
D-CUBRAND는 브랜드 컨셉-네이밍-홍보전략-매체 선정까지 일관성이 있게
통합 브랜드 관리로 고객을 감동시킵니다. 
각 분야별 준비가 완료되었더라도 통합 브랜딩 전략이 없다면,시장에 상품의 가치를 어필하지 못합니다.
즉,여러 전략과 방법론을 통합적으로 추진하고 수행할 수 있는 일관된 브랜드 관리가 필요합니다.
강하고, 확실한 이미지를 남기기 위해서는 브랜드 컨셉-네이밍-홍보전략-매체 선정까지
일관성이 있게 통합 브랜드 관리로 고객을 감동시킵니다. 

STP. Brand Success

D-CUBRAND는 시장을 세분화하여 가장 적합한 고객을 찾아 브랜드를 포지셔닝 합니다.
일회성 홍보가 아닌 지속적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전략을 수립 해 나갑니다.
브랜드가 자리잡아야 할 명확한 위치를 선정하고, 일관된 메시지를 통해 고객의 관심을 이끕니다.
인지도별, 선호도별,지역별특성을 고려한 세분화된 분석을 통해 최고의 포지셔닝을 제안합니다.

Integrated Brand Management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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